
사무 지원 서비스
Office Support Service
독일 진출을 희망하거나, 인력과 노하우가 부족한
기업을 위해 ABC가 법인 운영을 대행해 드립니다.
유럽 내 현지 연락소가 필요하시거나, 낮은 비용과 적은 인력으로 독일 내 법인〮현지 연락소를 운영하시고 싶으시다면, 사무, 행정, 세무 전문가 ABC컨설팅에 맡겨주세요!

서비스 내용

법인·연락소 운영
원격 법인 운영을 위한 대행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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페이롤, 리쿠르팅 등 HR업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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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서 검토 및 계약 협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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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장조사 및 바이어 응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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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이어, 협력사 발굴 등의 업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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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·비정기 리포트 제공

커뮤니케이션
수신 연락처 제공 및 각종 커뮤니케이션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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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신 연락처 제공 및 대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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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또는 전화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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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편 수령 및 스캔 파일 발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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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호사 등 커뮤니케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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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서 번역 및 각종 미팅 통역

세무·행정 업무
각종 행정 업무 대행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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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공 기관 우편 확인 및 대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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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종 행정 신고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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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무·회계 자료 정리 및 신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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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률, 규정, 케이스 등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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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소 등록, 사업자 등록 컨설팅

미팅·대리 출석
독일 진출과 성과를 위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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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이어 응대 및 미팅 주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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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시회, 컨퍼런스 참가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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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관·관공서 출석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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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상회의 주최 및 통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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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시회 등 실시간 촬영
서비스 대상 및 종류
1인 법인·사무소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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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일 내 1인 법인 또는 사무소를 설립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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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력 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업체를 위해 세무회계, 서무 등 다양한 업무를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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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기적으로 추가 인력이 필요하거나 특정 업무에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추천
연락사무소 운영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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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 본사에서 원격으로 운영 중인 독일 내 사무소를 대신 운영하고 관리해 드리는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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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일 내에서 처리해야 하는 업무와 사무소 운영을 ABC가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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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견된 주재원이 없거나 인건비, 체류비 등을 절약하고 싶은 경우 추천
연락사무소 대행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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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직 독일 내 법인이나 연락사무소를 설립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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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BC가 연락사무소 역할과 업무를 대행하여, 별도의 사업체 설립 없이 유럽 진출이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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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럽 사무소 설립이 부담되고 거래처 관리, 법률적 업무, 커뮤니케이션 등 한정된 목적에 추천
구매·거래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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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일 또는 유럽 내에서 특수한 장비 등의 구매 또는 거래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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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BC가 판매처 수배와 구매, 수출 업무 등을 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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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수한 제품의 구매나 판매처가 필요하시거나 수출 및 통관 처리가 필요하신 경우 추천